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54 | 뚜껑있어서 전자렌지 돌리기 편하고 좋아요 |
miav**** 2023-10-17 08:51 조회수 37 |
|
| 53 |
|
dkdl*** 2023-10-15 13:31 조회수 103 |
|
| 52 |
|
khs5*** 2023-10-14 01:11 조회수 204 |
|
| 51 | 흡착도 잘 되고 색감 질감 다 좋아요^^ |
girl**** 2023-10-12 13:31 조회수 33 |
|
| 50 | 잘 붙고 사이즈도 딱 적당하니 좋아요! 색감도 좋아요^... |
girl**** 2023-10-12 13:11 조회수 25 |
|
| 49 |
요즘들어 아이가 혼자 먹고싶어해서 흡착식판알아보다 좋다... |
mand**** 2023-09-26 15:50 조회수 105 |
|
| 48 |
|
wlst*** 2023-09-25 00:05 조회수 94 |
|
| 47 |
|
나*주 2023-09-21 12:14 조회수 110 |
|
| 46 |
식판은 스토케 하이체어에 흡착이 잘되는데 볼은 흡착력이... |
flym**** 2023-09-18 22:50 조회수 166 |
|
| 45 | 디자인도 예쁘고 실리콘이랑 안심하고 먹일수 있어서 좋아... |
hjse**** 2023-09-16 10:10 조회수 44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