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64 |
|
shwa*** 2023-11-29 20:54 조회수 80 |
|
| 63 |
색상도 예쁘고 흡착도 괜찮은 편이예요 뚜껑에 덜어서 식... |
mjfr**** 2023-11-27 23:11 조회수 92 |
|
| 62 |
|
qnql*** 2023-11-25 02:17 조회수 83 |
|
| 61 |
흡착력 좋은 이유식기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. 원목으로된... |
dlwl**** 2023-11-21 15:11 조회수 73 |
|
| 60 |
|
eldj*** 2023-11-20 12:59 조회수 52 |
|
| 59 |
진짜 흡찻이 잘 되네요~! 4구 5구는 부담스러운데 식... |
2jie**** 2023-11-15 15:11 조회수 63 |
|
| 58 |
너무 예쁘고 손이 잘가서 잘쓰고 있어요! 흡착 너무 잘... |
leek**** 2023-11-09 13:11 조회수 62 |
|
| 57 |
|
thsc*** 2023-10-26 23:32 조회수 97 |
|
| 56 |
|
thsc*** 2023-10-26 23:31 조회수 69 |
|
| 55 |
|
pja0*** 2023-10-18 23:33 조회수 121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