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104 |
한그릇 요리나 죽 줄때 쓰려고 샀어요 좀 깊어서 아가가... |
berr**** 2024-02-05 22:51 조회수 61 |
|
| 103 | 베이지 색이 너무 예뻐요~ 흡착도 잘되고 뚜껑도 합이 ... |
mizk**** 2024-02-05 18:51 조회수 44 |
|
| 102 |
|
wndm*** 2024-02-05 02:34 조회수 41 |
|
| 101 |
|
soul*** 2024-02-04 20:13 조회수 37 |
|
| 100 |
유아식할때 넘 좋아요~~~ 흡착력도 엄청 좋아서 아기가... |
eea1**** 2024-02-02 11:11 조회수 53 |
|
| 99 |
|
newk*** 2024-02-02 00:17 조회수 68 |
|
| 98 | 유아식 시작하게 되어 샀어요. 잘 흡착되길 바라요~ |
wass**** 2024-02-01 11:31 조회수 46 |
|
| 97 | 할인받아 저렴하게 샀어요 새로 나온 버건디색 너무 예쁘... |
snow**** 2024-01-31 14:31 조회수 49 |
|
| 96 | 배송이 빨라요 재구매 예정이요 |
kklh**** 2024-01-31 13:31 조회수 14 |
|
| 95 | 흡착볼과 같이구매했는데 잘붙어있고 좋아요 |
lovi**** 2024-01-31 09:31 조회수 28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