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4 |
고급져 보이네요 좋아요 |
sysa**** 2022-09-28 20:10 조회수 264 |
|
| 3 |
야마토야에 잘붙네요 |
juhy**** 2022-08-04 13:10 조회수 192 |
|
| 2 |
베이지색 너무 예뻐요! 육각형이라서 불편할까 걱정했는데... |
vivi**** 2022-07-11 20:50 조회수 210 |
|
| 1 |
배송이 빨라서 좋네요 |
mkkl**** 2022-07-09 11:10 조회수 231 |
|